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인 토론토

Terre Bleu Lavender Farm 토론토 근교 밀턴 라벤더 농장

by 브리초이스 2022. 5. 31.

 


토론토에서 가까운 Milton에 위치한 라벤더 농장
Terre Bleu Lavender Farm



2019년 8월에 다녀왔다. 코로나 기간 동안 열렸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모든 제한이 풀린 올해 여름엔 다시 한번 가보고 싶기도 해서 3년 전 사진을 꺼내봤다. 토론토에서 운전해서 한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가는 길이 한적해서 주말이었지만 찾아가기 좋았던 기억이.






 

라벤더가 피어 있는 단 몇달 간만 이 풍경을 볼 수 있어서 기대하고 갔는데, 인스타에서 많이 보던 보랏빛으로 뒤덮인 농장 풍경은 아니었다ㅎㅎㅎ 아직 덜 자란건지, 가까이 앉아서 봐야했던 키 작은 라벤더들. 그래도 혼자서는 절대 올 생각도 안 해봤을 텐데, 친구 S가 이런 예쁜 걸 보는 걸 좋아하는 사람인데다 차까지 있어서 덕분에 여기까지 같이 와볼 수 있었다.






 

전반적으로 시스템이 굉장히 잘 되어있고, 일하는 젊은 학생들이 모두 교육을 잘 받아서 그런지 친절하고 꼭 필요할 때 안내도 잘 해줬다. 시간대에 맞춰 투어가 있어서 우리 투어 시간을 기다리며 그늘에서 하늘을 봤는데, 구름이 몽글몽글 그림같이 정말 예뻤다. 토론토에서 조금만 운전해서 나오면 이렇게 뻥 뚤린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이 맛에 혹독한 겨울도 잘 버티고 토론토에 사는 거 아니겠냐며ㅎㅎㅎ






라벤더 관련 제품을 제조하는 곳. 천장에 거꾸로 매달려 말려지고 있는 라벤더향이 듬뿍 나서 너무 좋았다. 여기서 만들어지는 제품은 나갈 때 있는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Terre Bleu Lavender Farm은 이 Yellow Door로 유명한 곳. 막상 가보면 라벤더 밭 한가운데 정말 이 문 하나만 덩그라니 놓여있지만 그 앞으로는 사진을 찍기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ㅎㅎㅎ 이 시기만 되면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사진들 중 하나.





길지 않았지만 이런저런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투어를 끝내고, 이후론 그냥 자유롭게 돌아다녔다. 라벤더 농장만 쭉 돌아보고 나와도 크기가 크기 때문에 꽤 시간이 걸린다. 출구 쪽에 있던 라벤더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먹어야지! 더운 날이라 그늘에 앉아 정말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바깥 풍경이 보이는 Terre Bleu 샵 풍경. 새파란 하늘 아래 펼쳐진 평화로운 농장 풍경 💜 주말 나들이로 너무 완벽하고 좋았다.








반응형

참 사고싶은 게 많았는데, 나는 간단하게 라벤더 향 아로마 오일과 향을 피울 수 있는 작은 도구(?)를 같이 사와서 거의 겨울 내내 피워놓고 잤을 만큼 너무 잘 썼다. 선물용으로 사기에도 좋을 만큼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꼭 샵에 들러보시기를 추천한다. 

 

 

 

 

 

 

 

라벤더 뿐만 아니라 이렇게 예쁜 말들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한쪽엔 해바라기만 가득찬 구역도 있기 때문에 이 넓은 농장을 걸어다니며 사진을 찍다보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른다. 일단 들어갔다하면 3-4시간은 기본으로 천천히 둘러볼 생각으로 시간적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게 좋다. 

 

 

 

 

 

 

 


Terre Bleu 
https://www.terrebleu.ca/

 

Terre Bleu Lavender Farm - Ontario's Largest Lavender Farm

Ontario based organic lavender farm offering unique, natural and handmade lavender products. Shop bath and body, skin care, gifts, food and home essentials from Terre Bleu Lavender Farm.

www.terrebleu.ca

 

 

 

 

 

홈페이지에서 방문 전에 티켓은 미리 사둬셔야 방문 가능. 올해는 아직 오픈되지 않았으나 6월 중순 쯤부터 방문할 수 있는 것 같은데, 토론토 사는 분들은 여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