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맛집/남미

[페루/아레키파] Da Giancarlo Casa Pizzeria Italiana 인생 피자를 만나다! 아레키파 피자맛집

by 브리초이스 2022. 2. 1.

동행한 친구가 저녁으론 피자가 먹고 싶대서 아레키파 마지막 식사로 피자를 선택했다. 그냥 걷다가 바로 구글맵을 열고 근처 피자 레스토랑으로 검색을 했는데, 평점 4.6의 괜찮아 보이는 레스토랑 Da Giancarlo Casa Pizzeria Italiana가 나와서 가보고 대만족했던 기억이 남아있어 후기를 남겨둔다. 혹시 아레키파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Da Giancarlo Casa

📍 C.Zela 313, Arequipa 04001, Peru

 

 

 

 

 

 

 

아이폰에는 달랑 피자사진만 남아 있던 터라 이름도 모르고 해서 다짜고짜 구글에 '아레키파 피자 맛집'이라고 검색했는데, 제일 먼저 이 레스토랑이 떠서 한 번에 찾았다ㅎㅎㅎ 우린 그냥 근처에 있다가 검색해서 가깝고 평점도 좋아서 간 곳이었는데, 이곳이 진장 아레키파 넘버원 피자 맛집이었나? 

 

 

 

 

 

 

 

 

낮에는 바깥에도 앉아서 먹고 하는 것 같은데 우리가 갔을 땐 이미 저녁이었고 어두워서 실내에서 먹었다. 이 곳도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가정집처럼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었고, 눈에 띄게 젊은 영어권 외국인 손님이 많았던 게 기억에 남는다. 피자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증거인가?

 

 

 

 

 

 

 

우리가 앉은 바로 옆 코너에서는 이분이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 주셨는데, 음색도 좋고 노래도 참 좋아서 덕분에 더 즐거운 식사가 되었다. 감사했어요! 

 

 

 

 

 

 

 

우리고 우리가 반반으로 시킨 피자가 나왔다. 지금 사진으로 보니 특별할 건 없는데, 반 하와이안에 반은 뭐였나 기억이 안 나지만 이 심플한 피자가 삼삼하게 너무 맛있는 거다! 피자 맛집이야 토론토에도 많은데, 여기가 정말 맛있었던 건지, 아님 장기간 여행 중에 배가 고파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도우 두께며 소스며 토핑이며 조화가 진짜 최고였다!!

 

 

반응형

 

오죽하면 당시에 매일 간단하게 노트에 남긴 여행기에 '정말 살면서 먹어 본 피자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고 아레키파는 정말 모든게 완벽하게 좋았다'라고 기록해뒀을까ㅎㅎㅎ 

 

 

 

 

 

 

 

구글 평점 4.6이면 현지에서도 분명 유명한 피자 맛집인가보다. 아레키파에서 메뉴 고민이신 분들, 꼭 가보세요 :) 

 

 

 

또 하나의 아레키파 대박 맛집

2022.02.01 - [세상의 모든 맛집/남미] - [페루/아레키파] Pasta Canteen 파스타 맛집

 

[페루/아레키파] Pasta Canteen 파스타 맛집

페루 아레키파에서 큰 기대없이 방문했다가 감탄을 하며 먹었던 아레키파 파스타 맛집 Pasta Canteen. 아레키파는 도시 자체가 세련되기도 했지만, 음식까지 훌륭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이 레스토

devleeschoic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