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브리(추천)템

JILL BY JILLSTUART 질 바이 질스튜어트 지갑 (8개월 사용 후기)

by 브리초이스 2023. 5. 23.

 
한국에 와 있으면서 캐나다에서부터 계속 사려고 검색만 해봤던 지갑을 꼭 사가고 싶었다. 비싼 명품은 필요없고, 그냥 작고 간단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고 싶었는데 캐나다에선 명품 말고는 사서 쓸만한 지갑이 없어서 이런 건 꼭 한국에서 해결해야 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지갑

 
명품 빼고 그냥저냥 20-30만원 안팎으로 살펴보다가 엄청 저렴한 가격의 질스튜어트 지갑을 발견하고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주문을 했는데, 실물로 받아보니 컬러감이 살짝 실망스러웠다. 환불처리하려고 바로 다시 포장했다가 결국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한 질 바이 질스튜어트 로고 크랙 가죽 반지갑.
 
 
 

질바이질스튜어트 지갑

 
이걸 무슨 컬러라고 부르면 좋을까... 어둡고 짙은 핑크빛?에 가깝고 로고도 박힌 게 아니라 그냥 찍힌 거라 실제로 받아보니 사이트에서 본 이미지랑은 좀 달랐다;;; 그렇지만 컬러 이름을 '처트니(Chutney)'인 만큼 주문 전에 내가 제대로 확인해야 했는데 못한 내 잘못이라고 본다. 
 
 
 

처트니 컬러



 

질바이질스튜어트 지갑


그래도 뭐 작은 사이즈에 얇고 심플한 디자인은 딱 쓰기 좋아서 만족. 워낙 두꺼운 3단 지갑을 오랫동안 썼더니 작은 가방에 넣으면 꽉 차는 게 불편했는데, 확실히 요즘은 웬만한 건 앱으로 열고 캐나다에서 쓰는 신용카드도 애플페이로 바로 결제를 하기 때문에 넣어다녀야 할 카드가 줄어서 이정도면 충분했다. 
 
 

 
 

 
동전 넣는 부분없이 카드는 딱 6장 들어갈 자리만 있지만, 많이 넣어다닐 필요도 없고 혹시 필요하더라도 한칸에 두개씩 꽂으면 되는거라 이정도면 충분하다. 
 
 
 
 

질바이질스튜어트 크랙 반지갑

반응형

 

질 바이 질스튜어트 로고 크랙 가죽 반지갑 후기가 많이 없어서 혹시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까 올려본다다.
 
 
 

 
 

로고 크랙 가죽 반지갑

 
 
참고로 정가는 68,000원이고, 무신사에서 가죽제품 15% 할인과 가입 후 첫 구매 할인 혜택 등을 받아서 45,841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한 지갑. 
 
 
 
 

 

 

 

+ 8개월 사용 후기 글(대만족)

블로그 이전하며 8개월 사용 후기는 새 블로그로 옮겼어요.

8개월 사용 후의 더 많은 사진과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답니다! 

 

https://www.breeee.com/2023/11/jill-by-jillstuart.html

 

질 바이 질스튜어트 JILL BY JILLSTUART 지갑 (8개월 사용 솔직 후기)

질 바이 질 스튜어트 가죽 지갑 추천

www.breee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