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브리(추천)템

다이소에서 건진 보물 복숭아 나무 참빗

by 브리초이스 2023. 5. 10.

한국에 갈 때마다 필수로 들리는 곳은 바로 다이소.
 
갈 때마다 규모가 커지고 상품들도 다양해져서 정말 놀랍다. 한국에 있을 때 다이소를 처음 만든 회장님에 대한 기사를 읽었는데, 초반에 많은 사람들이 이름 때문에 다이소가 일본 브랜드라고 오해했다는 이야기를 보고 아? 한국 다이소를 만드실 때 일본 다이소 이름만 가져오신 거구나 하고 알게 되었다! 나 또한 오해하고 있었던 사실. 
 
 
 
 

복숭아나무 참빗

 
 
아니 가격도 착하고 예쁜데 퀄리티도 너무 좋다! 다이소 제품을 리뷰하고 데브리템 카테고리에 올리게 될 줄은 몰랐는데 이거 진짜 한국 다녀오시는 분들은 다이소 들러서 꼭꼭 구매하셨으면하는 마음에 포스팅하게 되었다.
 
 
 
 
 
 
 

복숭아나무 참빗

 
복숭아 나무로 만들어져서 정말로 머리를 빗어도 정전기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꽤 튼튼하고 사이즈도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휴대성도 좋다. 
 
 
 
 
 
 
 

복숭아나무 참빗
반응형

 
 
나무로 만들어진 빗이라 두피까지 닿아도 전혀 자극이 없고 오히려 두피 마사지 하듯 빗을 수 있고, 빗의 굵기도 양쪽이 달라서 원하는 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다이소는 정말 우리가 이전까지 생각했던 '균일가샵 = 값싸지만 질은 낮고 촌스러운 상품들을 파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확 바꿔준 기업. 캐나다 달라라마와는 비교가 안되는 퀄리티다. 초딩들의 백화점이라는 다이소는 캐나다 사는 나에게도 정말 쇼핑 천국이다 :)
 
 

댓글